리무진 의전 서비스

02/02/2024

뮌헨 및 독일 전역의 리무진 서비스

Bavaria Limousines에서 리무진 서비스를 예약하시면
최고의 보안, 완벽한 서비스, 예상치 못한 상황, 최대의 유연성, 합리적인 가격 등 무엇을 기대하실지 알 수 있습니다.
언제나 쾌적하고 편안한 프리미엄급 환승을 보장합니다.

프리미엄 클래스 리무진 서비스

최고 수준의 환승, 투어, 여행을 경험해 보세요. 경험이 풍부한 운전기사가 최신 럭셔리 리무진과 프리미엄 밴을 타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편안하며 안정적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우리 운전자는 특별히 훈련을 받고 다국어(최소 영어)를 구사하며 신중합니다. 완벽한 매너와 유쾌한 태도는 기본입니다.
우리의 현대적인 리무진, 밴 및 버스는 모든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프리미엄 부문에 해당하며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습니다.

당신은 긴장을 풀고 즐길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우리가 처리합니다.

  • 착륙 후 무료 대기 시간 45분 포함
    - 그 외 다른 곳에서는 15분
  • 숨겨진 비용 없음
  • 여행의 모든 ​​킬로미터가 포함됩니다.
  • 영어를 구사하는 면허가 있는 운전자
  • 테스트를 거쳐 특별 교육을 받은 운전 및 안전 지식
  • 리무진 및 미니밴 취소 및 변경은 여행 출발 24시간 전까지 무료입니다.

리무진 서비스 - 프리미엄 클래스 럭셔리 리무진에서 독점적인 리무진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최고 수준의 요구를 충족하는 리무진 서비스
완벽한 승차감. 완벽한 외관.

비즈니스, 이벤트, 여행, 여행 또는 이동 – 우리는 귀하를 최고 수준으로 이끌어 주며 20년 동안 그렇게 해왔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고객, 손님, VIP를 어느 위치에서나 픽업하여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정시에 편안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대규모 이벤트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우리는 완전한 계획, 지원 및 구현을 위해 귀하 옆에 있습니다. 완벽한 이동 과 목적지에서의 완벽한 모습을
위해 우리의 경험을 믿으십시오 .

프리미엄급 리무진, 밴, 버스를 렌트하세요

당사의 리무진 의전 서비스 차량에는 150대 이상의 프리미엄급 차량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최신 시리즈의 최고 모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전체 장비 또는 고급 장비를 갖춘 36개월 미만의 모델도 포함됩니다.

업무상 이동을 위한 리무진 및 밴

완벽한 외모에 딱 맞습니다. 공항 교통편 , 무역 박람회 교통편 , 호텔 교통편 또는 비즈니스 체류 기간 동안 완벽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짧은 여행이든 쇼핑, 관광,
금융 비즈니스 로드쇼, 의료 또는 관광 여행,
문화, 레스토랑 저녁 여행, 클럽 또는 이벤트와 같은 모든 추가 여행을 연중무휴 24시간 지원합니다. VIP 차량을 타고 경험과 숙박을 즐겨보세요.
우리는 당신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 2024 Mary's beauty & lifestyle blog.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Webnode Cookies
Create your website for free! This website was made with Webnode. Create your own for free today! Get started